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을 갖춘 인재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유학의 필요성을 인지하는 많은 학생들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영국대학교의 문을 두드리길 원합니다.
영국대학교 학위의 가치를 알지만 부족한 정보, 준비 부족, 오랜 학업 기간, 과중한 비용 부담, 외로운 유학 생활 등의
이유로
영국대학교 학위 취득에 어려움을 겪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디지틀조선일보 국제교육센터가 운영하는 영국 국립대학교 파운데이션과정이 학생들에게 세계적인 영국
명문대학교의 진학 기회를 줄 수 있으며, 학위 취득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대단히 자랑스럽습니다.
디지틀조선일보는 1995년 10월에 국내 최고의 신문 조선일보의 뉴미디어 계열 자회사로 탄생하여 국내 최초로 인터넷 신문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매체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습니다.
디지틀조선일보는 온라인 신문 브랜드 파워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는 ‘조선닷컴’을 넘어, 월드잡 취업교육센터,
조선닷컴 교육센터 등 온·오프라인 교육과 시티비전, 케이블방송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을 해왔습니다.
디지틀조선일보 국제교육센터는 언론사부설 평생교육기관으로 국내에서 영국 교육의 맥을 잇는 수준 높은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영국 국립대학교 입학 전까지 비용과 기간을 크게 절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래서 그동안 유학을 언감생심으로 여긴 많은 학생들에게 글로벌 인재로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도전하십시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영국 명문대학교의 학위는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평생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디지틀조선일보 국제교육센터는 가치 있는 도전을 시작하는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